move
move


HOME > 서비스신청 >서비스 변경 및 선불 로밍신청

  •  동의합니다.


  • 정보입력

    개통번호 인증번호받기
    개통자 명
    주민번호
    (앞 6자리)
    예) 630815
    신청구분
    요금제선택 요금제보기

    * 로밍 신청 시에는 요금제 선택 및 아래 부가서비스 기입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
    * 앤텔레콤 후불 이용 고객님은 별도의 로밍신청이 필요 없습니다.
    부가서비스신청 및
    기타사항
    부가서비스 보기
    로밍신청 출국일 시간 예)13:30

    귀국일 시간 예)18:30

    국가명

    신용카드번호 예)3422-****-****-****

    유  효  기  간 예)04/2014

    이메일 예)ntel@n-telecom.co.kr

    1. 사용하신 로밍요금은 후불청구 됩니다
    2. 주말에는 로밍 서비스 신청이 불가하오니 사전(평일)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    3. 미성년자 등 신용카드 미소지자의 경우 가족(타인) 신용카드 정보를 부가서비스 신청 및 기타사항에 작성해주세요
    4. 자세한 사항은 회원공고 및 FAQ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    * 당사는 명의도용 및 신용카드 도용 또는 타인의 신용카드 사용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
    경우 관련자에 대해 금전상의 책임은 물론 모든 민·형사상의 책임을 엄격하게 적용할
    것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.

    * 변경을 요청하는 번호로만 인증번호 발송이 가능합니다.(타인접수불가)
    * 요금제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.
    * 업무처리시간: 09:30~18:00 처리(이후 접수건은 익일 처리됩니다)
    * 로밍 업무처리시간 : 10:00~18:00 처리(이후 접수건은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)
    * 선불 신규 개통 후 3개월이내 로밍 신청 불가능합니다.